소식
KH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 2025년 언론인 초청 간담회 개최
- 등록일시 : 2025-04-17
- 58
- 경기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언론인 간담회 실시 사진
KH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본부장 이정규, 이하 건협)는 4월 11일(금) 언론 관계자를 초청해 언론인 간담회를 열고 작년 한해 운영 현황과 올 한해 지부 운영 방침 등을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이정규 본부장과 지부 직원들을 비롯해 지역 언론사 기자들이 참석했으며, 올해 주요 사업계획과 사회공헌활동 방향을 설명하고, 지역사회와의 소통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건협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역사회 후원사업 실시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봉사활동 실시 △분기별 ‘사랑의 헌혈’ 추진 △의료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유형별 사회공헌 건강검진 실시 △2025년 지역사회공헌인정제 참여 등 2025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 계획을 소개하며,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 이행 의지를 밝혔다.
이정규 본부장은 “협회가 61년 차에 접어들면서 통합브랜드 ‘KHMEDIcheck’ 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지역 주민들을 위한 건강관리 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신뢰받는 공익의료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H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는 지역 사회공헌 인정기관으로서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인증심사(우수 검사실, 우수 내시경실 등)를 통한 질 높은 건강검진을 제공하고, 지역사회 기관과 연계한 건강강좌 및 건강캠페인,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의료 소외계층 대상 무료 건강검진, 물품 후원 및 성금 기탁 등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KH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 031.250.5800 http://gg.kahp.or.kr/